뷰티케어 브랜드 뷰티영이 ‘6세컨’ 뱃살운동기구 정품이 재입고돼 현재 구매 가능하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운동기구는 복근 만드는 법 또는 단기간다이어트 기반의 뱃살 빨리 빼는 법 등을 모색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지속적으로 수요가 발생해 매진된 바 있다.

이후 해당 업체는 위 제품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음을 고려해 재입고를 결정했으며, 현재 자사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행 중에 있다.

재입고된 뷰티영의 6세컨은 세간에서 복부비만다이어트, 코어운동 등에 이용되는 뱃살운동기구로, 해당 브랜드가 국내에서 정식 론칭한 정품이다. 

이 제품은 미국 로마린다 대학교 임상실험을 통해 이용 시 허리둘레 감소가 가능하다는 판정을 받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덧붙여 해당 기구를 통한 40번의 크런치는 윗몸일으키기를 600번 시행했을 때와 유사한 결과가 도출된다고 한다.

아울러 이 제품은 홈 피트니스 기구로 개발돼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며, 사용자가 운동 강도를 단계별로 직접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가 선보이는 6세컨은 정품으로, 이를 인증하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제품에 부착돼 있으며 한글 설명서가 동봉돼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며 “스티커 및 한글 설명서가 없을 경우 해당 제품은 정품이 아니며, 이에 대한 보상 및 AS는 책임지지 않고 있다”고 역설했다.

이어 “해당 제품 구매 시 위와 같은 특징들을 토대로 정품 여부를 꼼꼼히 파악해보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위 뷰티케어 브랜드는 ‘블랙아웃 미백크림’, ‘블랙아웃 4D 주름개선크림’ 등 각종 화장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