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백운학작명소’가 작명소 오픈 5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즉석작명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동역 본점과 세종시 종촌동 1호 분점을 운영하고 있는 강동 백운학작명소는 53년 동안 쌓아온 작명 노하우를 비롯, 자체개발로 특허등록까지 마친 ‘파워작명법’(특허등록 제 30-0568141호)과 ‘개운방법지침서’(특허등록 제 30-0778139호)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이름을 지어주고 있다. 

실제로 파워작명법, 개운방법지침서 등 백운학작명소만의 작명 노하우는 과거 MBC ‘시사매거진 2580’, KBS ‘생방송 오늘’, SBS ‘좋은아침’ 등 공중파 프로그램과 케이블 및 각종 라디오를 통해 소개되며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특히 이번 할인 이벤트에 포함되는 서비스 품목의 경우 평소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신생아작명과 개명, 신생아 영어이름 등으로, 방문 시 각각 20만원, 25만원의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어 신청물량이 많이 몰릴 것으로 업체 측은 예측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새 이름을 제공하는 온라인 작명 서비스의 경우 각각의 서비스별로 10만원, 15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강동백운학작명소 백운학 작명가는 “예부터 이름을 짓는다는 것은 단순한 호칭을 넘어 한 사람의 삶과 행운을 좌우할 수 있다고 여겨진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신의 운을 열어 줄 수 있는 이름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작명소 선택 시에는 작명가의 경력과 연령대를 필히 확인하시어 무작정 유명한 작명소의 이름을 따라 한 곳들을 주의해야 하며 즉석에서 사주설명 후 친필로 작명해주는 곳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53년 전통을 지닌 강동백운학작명소는 현재 할인이 진행 중인 신생아작명, 개명, 신생아 영어이름 외에 부모와 아이의 사주풀이, 행운의 숫자, 황재내경을 바탕으로 한 건강분석, 풍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