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소고기'라고 불리는 참치는 단백질, DHA, EPA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DHA는 기억력과 학습능력 향상에 효과적이며, EPA와 DHA같은 오메가-3 지방산은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춰 성인병 예방과 심장병의 위험을 줄인다.

참치는 볼살, 가마살, 등살, 뱃살 등 각 부위마다 맛과 식감이 다르다. 또 참치는 잡는 순간 급속 냉동을 하고, 참치를 먹을 때는 해동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때 참치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서는 해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처럼 건강에도 좋고 특유의 맛을 지닌 참치는 식도락가들은 물론 수많은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 이런 가운데 18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부천 중동의 참치 전문점 어가참치에서는 지방질이 풍부한 최고급 ‘참다랑어’를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어가참치는 실력파 쉐프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더해진 음식점이며 다양한 디너메뉴와 런치메뉴(어가정식, 골드정식)를 코스로 제공하고 있다. 코스의 종류에 따라 참다랑어 배꼽살, 가마살, 오도로, 주도로 등 참치의 여러 부위를 맛볼 수 있다. 

디너메뉴로는 특정식부터 실버스페셜, 로얄스페셜, 골드스페셜, 어가스페설, 가족정식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런치 단품메뉴로 초밥, 대구탕, 회덮밥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다양한 크기의 룸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외식, 직장 회식, 비즈니스 접대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다.

어가참치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맛과 서비스로 18년동안 한결같이 매장을 운영해왔다. 그동안 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분들 모두가 행복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