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헤어 전문브랜드인 제이유패밀리가 부드럽고, 오랫동안 진하게 향기로운 천연샴푸인 프로방스 바이올렛 샴푸와 프로방스 바이올렛 트리트먼트를 출시해 화제다.

제이유패밀리는 프로방스 바이올렛 제품들은 로즈마리, 녹차, 라벤더, 스페인감초, 스타아니스, 바오밥나무씨앗 등등의 18가지 자연유래성분들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주고, 윤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고 밝혔다.

제이유패밀리 관계자는 "기존 천연샴푸는 뻑뻑하고 세정력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천연삼푸임에도 불구하고 극도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윽한 제비꽃과 라벤더 향기가 하루 종일 느껴질 정도로 진한 여운을 가진 향기로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방스 바이올렛 라인은 전성분의 97%가 미국의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인정한 1-2등급을 받은 원료(향료제외)로 사용하여 제작된 샴푸이다. 또한 무 파라벤, 무 실리콘, 무 인공색소, 무 설페이트 등 논란이 많은 물질은 배제하여 제작되었다.

또한 프로방스 바이올렛 샴푸는 약산성 샴푸이다. 인간의 두피는 pH농도 5.5 정도의 약산성을 띄고 있어야 건강하다. 프로방스 바이올렛 샴푸는 두피에 최적화된 pH 농도를 맞춘 ph 5~6의 약산성 샴푸이다.

제이유패밀리는 프로방스 바이올렛 제품라인 출시기념으로 자사몰에서 구입시 4월 한정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한정으로 이벤트로 한정수량만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