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가입 정보를 알아볼 때 소비자들은 인터넷 가입 현금 지원,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우선시하며 인터넷 가입 시 제공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사은품 및 현금 등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 

따라서 LG, SK, KT 인터넷 가입 시 인터넷 종류 속도 요금 및 결합상품과 IPTV 채널 비교 추천 못지않게 인터넷설치현금을 많이 지급하는 곳이 업체 선택에 중요한 요인으로 꼽히고 있는데 이에 인터넷 가입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으로 유명한 ‘인터넷서포터’가 알뜰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인터넷 가입 시 많은 현금 지원 사은품 제공과 인터넷 가입 비교 정확성 및 통신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적의 인터넷 가입 상품을 설계해주는 ‘인터넷서포터’는 전국 공식 인증을 받은 인터넷 신규 가입 센터로 소비자브랜드대상 5회를 수상할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인터넷 가입 상담 시 LG, SK, KT 통신 3사의 요금과 제공하는 사은품을 모두 분석해 고객에게 가장 이득이 되는 요금제를 추천하고 최대한 많은 현금 지원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엘지, 케이티, 에스케이 인터넷과 IPTV 결합 상품 가입 시 더 많은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금 사은품 지급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정해진 날짜에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초고속·기가 인터넷 가입 설치 요금 비교 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LG, SK, KT 인터넷 가입 시 본사 소속 설치 기사가 방문해 인터넷 설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TV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유명한 만큼, 기존 현금사은품에 추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인 추천 이벤트, 후기 이벤트, 대학생 및 신혼부부 추가 지원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각 통신사 LG SK KT 인터넷 설치 상담 및 신청은 ‘인터넷서포터’ 공식홈페이지와 문의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