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구성, 최대용량으로 방송 전 문의 쇄도해 1차 발주 분 완판 신화 기대

 지난 18년간 헤어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케어 브랜드 무코타에서 오는 4월 13일 14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첫 컬러 염모제를 선보인다. 

‘무코타 트리트먼트 이지 컬러’는 트리트먼트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손상을 최소화한 염색제로, 무코타가 오랜 시간 연구, 개발하고 선보이는 셀프 염색 제품이다. 

기존 염모제의 단점이었던 분말과 액상을 섞는 번거로움 및 과 새치 뿌리 염색이 어려운 단점을 100% 보완한 제품으로 액상 타입의 1제와 크림타입의 2제가 섞여 리퀘드 젤 타입으로 제형으로 구현되어 뿌리염색과 새치염색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무코타의 관계자는 “용기와 빗이 일체형으로 빗기만 해도 염색이 가능해 누구나,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어 ‘이지 컬러’라는 제품명을 붙이게 되었다”라며 “마치 살롱에서 염색과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어 염색 후 모발 손상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무코타 트리트먼트 이지 컬러는 겔 타입의 제형으로 모발 속 색소 침투가 빠르고 선명한 발색 및 지속력이 강하며 암모니아를 첨가하지 않아 눈 따가움 및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하였던 무코타 애트리트먼트 시즌2의 핵심 성분이 동일하게 함유되어 모발손상은 줄이고 윤기와 영양을 부여해 염색 시술과 동시에 마치 트리트먼트한 것과 같은 윤기와 모발 끝까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이번 이지컬러 염모제는 ‘레드 브라운, 옐로우 브라운, 카키 브라운’ 등 총 3가지로 누구나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컬러다. 

무코타 관계자는 “한 달에 한번 번거로운 미용실 방문과 값비싼 시술비용을 부담스러워 셀프 염색을 하는 홈케어 족들에게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 제품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번 론칭 방송인 CJ오쇼핑을 통해 구매하면 가격대비 최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CJ오쇼핑 방송 구성은 염색용 본 품 10통과 전용 브러시 2개, 그리고 염색 후 거칠어진 모발 큐티클에 즉각적으로 영양소를 공급해 손상도를 최소화해 주는 무코타 애(愛) 트리트먼트 50g 2개가 정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한편 무코타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무코타 트리트먼트 이지컬러를 구매한 고객이,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6개 지점에 방문하면 현금 30,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적립하여 주는 론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