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숙소나 국내 5성급 호텔 예약 시 적립금 및 선불카드 4만5000원까지

야놀자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신세계면세점과 공동 브랜드데이를 열고, 최대 6만원의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이달 15일, 22일, 29일 3회에 걸쳐 전 회원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할인코드를 발급한다. 야놀자 앱에서 받은 인증코드를 신세계면세점 이벤트페이지에 등록하면 온라인 적립금 1만5000원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적립금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23시 59분까지며,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내달 말까지 야놀자 앱에서 해외숙소나 국내 5성급 호텔 예약 시 신세계면세점 적립금 및 선불카드 총 4만5000원을 증정한다. 야놀자 앱에서 해당 유형 숙소를 예약하면 LMS 메시지로 3종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선불카드 1만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 제공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지난 1월 해외호텔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 이래 고객들에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야놀자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부담 없이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여러 제휴사들과 협업할 방법을 꾸준히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