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스파 ‘씨메르’에 총 2000명 초청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 스파에 고객을 초대하는 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 스파에 고객을 초대하는 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춰 진행해오던 프로모션으로 올해 봄에는 모바일 고객 1000명, 각 동반자 1인 포함 총 2000명을 대상으로 5월 11일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일상 탈출 프로젝트 ‘올 데이 풀 파티’를 개최한다. 

올 데이 풀 파티에 참여하면 씨메르에서 무료 음료 혜택과 오후 1시, 5시, 8시에 메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DJ공연을 관람할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저녁에는 대규모 스테이지와 정상급 DJ의 공연으로 유명한 클럽 ‘크로마’에 입장해,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고,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료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씨메르에는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5G체험존을 구축하여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6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2016년부터 이어온 공감릴레이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봄에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행사를 마련했다. 올해에도 공감릴레이는 계속 이어질 예정으로 고객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