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의정부시 가능동 91번지 일원에 시공예정인 초고층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의정부 녹양역 스카이59 푸르지오`가 선착순 청약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녹양역 SKY59 푸르지오는 지하철 1호선 녹양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가능역 역세권 입지이다.

지하철 이용시 청량리 30분대, 시청, 종로 등은 50분대로 접근할 수 있어 출퇴근 부담도 적다. 39번국도, 서부로 등을 이용해 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진입이 가능한 만큼 지역 내외 이동성도 좋다.

의정부 녹양역 스카이59 푸르지오는 지하6층~지상59층, 8개동에 전용면적 ▲65㎡ 862세대 ▲75㎡ 1,082세대 ▲84㎡ 635세대 등 총 2,581세대의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매머드급 대단지로 구성되며, 법정 주차대수 대비 113%인 3,469대의 주차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내부 설계 역시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켜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도울 예정이다. 우선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중소형으로만 구성됐음에도 4bay 판상형 설계가 적용됐다. 각 평형별 타입에 따라 팬트리 및 주방 아일랜드, 다용도실, 대형 드레스룸 등이 제공되며, 옵션 선택을 통한 맞춤형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녹양역 SKY59 푸르지오는 녹양역세권 도시개발구역에 위치해 쇼핑시설 및 교육, 체육시설, 근린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 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한 중심상권과 차량 10분 거리로 반경 5km 내에 대형마트와 백화점, 시외버스터미널, 대형병원 등이 있다.

교육환경 역시 우수해 자녀 통학 걱정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녹양역세권 도시개발구역 내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단지 반경 1.5km 내에 배영초를 포함해 초,중,고교 11개가 위치하고 있어 주변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주변에 풍부한 녹지가 형성되어 있으며, 천보산 및 호명산을 조망할 수 있다. 의정부종합운동장과 녹양시민구장 등의 다양한 체육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주택청약통장으로 인한 경쟁이 없고, 일반 분양 대비 10~20% 가량 낮은 가격에 원하는 동, 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및 인천시나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 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 소형주택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의정부 녹양역 스카이59 푸르지오의 홍보관은 4월 중 현장 내에 OPEN 예정이며, 전화예약을 통해 스케쥴을 미리 확정하면 1:1 빠르고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