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바세츠X나빌레라’ 뮤지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바세츠가 협찬 중인 뮤지컬 나빌레라는 다음 웹툰에서 연재되는 동안 연재랭킹/독자평점 1위를 유지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웰메이드 뮤지컬이다.  

이번 바세츠X나빌레라 뮤지컬 이벤트는 바세츠아이스크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나빌레라 뮤지컬 티켓을 2장씩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8일부터 1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8일이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사업을 빠르게 확장 중이다. 

특히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지난 2018년 10월 자사의 모든 제품을 클린라벨로 리뉴얼하여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아이스크림을 한국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클린라벨은 1990년 영국에서 도입된 제도로 합성첨가물 무첨가, 간결한 원료리스트와 최소한의 가공, 천연재료 사용 등 몇몇 필수 요건을 만족시키는 식품에 부여된다.

또한 바세츠 아이스크림의 모든 제품은 까다롭기로 엄격한 코셔 및 글루텐프리 (일부 제외) 인증을 획득하여 안전먹거리 유통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만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협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은 물론 아이스크림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바세츠아이스크림을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차별화된 메뉴구성과 감각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