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날씨에 접어들자 전국 각지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천안은 서울에서도 가까운 지리적 이점과 천안 벚꽃 명소로 알려진 각원사 꽃길과 북면 위례 벚꽃길이 있으며 천안 독립기념관과 삼거리 공원, 지중해 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지니고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천안에서는 풍요로운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가운데 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모모스테이크에서는 중저가의 가격으로 고급 메뉴인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생방송투데이 ‘길 따라 맛 따라’ 코너에도 소개된 이력도 있다. 

천안 맛집 모모스테이크에서는 기본 스테이크 정식에서부터 치킨 스테이크, 직화 목살 스테이크, 안찬 불고기 스테이크, 치즈 함박 스테이크 등 기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치즈 피자와 샐러드 에이드 등이 함께 제공되는 세트메뉴, 원하는 종류의 스테이크를 골라 즐길 수 있는 반반 스테이크 메뉴 등이 있다. 

또한, 밥과 장국 또한 무한리필이 가능하고 기호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 할 수 있다. 더불어 메뉴의 품질 또한 뛰어나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메뉴를 찾는 젊은 층의 데이트 장소와 가족 외식 장소로도 이용 가능하다.

업체 측에서는 “모모스테이크는 합리적인 가격과 친숙한 분위기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가 특징이다. 비싼 메뉴로만 인식되던 스테이크에 대한 선입견을 파괴하고 차별성 가진 맛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