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웨딩드레스 전문 전시회, 와이즈웨딩 ‘2017 S/S 101가지 웨딩드레스 展’ 성황리 마무리
  •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4.17 08:00
  • 댓글 0

와이즈웨딩이 지난 4월 8일~9일, 양일간 진행된 ‘2017 S/S 당신이 꿈꾸는 101가지 웨딩드레스 展’을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전했다.

이날 전시회는 전문 갤러리 공간인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JNB Gallery 1, 2’에서 개최되었으며, 결혼준비 중인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Gallery 1에는 다양한 웨딩드레스 브랜드가 주체를 가지고 컨셉 전시를 진행했다. 이 중 ‘에스메랄다’는 2017 웨딩 트렌드를 제안했으며, ‘김영주웨딩’은 시즌별 드레스, ‘브라이덜공’은 유니크한 스타일, ‘레이첼웨딩’은 네크라인의 드레스를 전시했다.

이외에도 ‘더화이트 엘리자베스’는 엘레강스 스타일을, ‘아뜰리에로리에’는 로맨틱한 스타일의 디자인, ‘도화브라이드’는 앤틱&클래식 드레스, ‘VODA이승진’은 소재별 드레스를 공개했다.

이어 ‘쥬빌리브라이드’는 라인별 드레스, ‘브라이덜 수지’는 장소별 드레스, ‘NY브라이덜필리파’가 다양한 체형별 드레스를 주제로 전시해 2017 트렌드를 선보였다.

Gallery 2에서는 ‘라포레’, ‘페르테레이’, ‘브라이드메르시’, ‘장대희웨딩&마고브라이덜’, ‘드레스블랑’ 등의 화려하고 단아하기도하며, 유니크 한 다양한 브랜드의 드레스가 전시되었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의 2부 드레스, 스몰웨딩에 어울리는 심플한 드레스와 예복이 함께 전시됐다.

이처럼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101벌 웨딩드레스가 전시된 이번 전시회는 눈으로만 관람하는 것이 아닌,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전시회에서만 진행되는 오디오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했다. 해당 서비스는 와이즈 웨딩 플래너가 직접 녹음한 웨딩드레스의 상세 설명을 통해 예비 신랑, 신부의 관심을 높였으며,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왔다.

아울러 해당 전시를 관람한 후에는 101벌 중 자신이 마음에 드는 드레스 넘버를 선택해 투표하고, 함께 참여한 예비 신부들이 뽑은 웨딩드레스 BEST 5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포토존을 마련해 SNS 후기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시 관람에 즐거움을 더했다.

업체 관계자는 “결혼준비 중인 예비 신부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웨딩드레스이다. 하지만 웨딩 숍에 방문을 해도 볼 수 있는 벌 수는 3~4벌로 한정적이며, 웨딩박람회에 가더라도 집중적으로 살펴보기는 쉽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예비 신부들이 선호하는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직접 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다. 특히 전문가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라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에 101벌의 웨딩드레스가 주는 특별한 감동과 함께 후회 없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도록 예비 신부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 전문가 그룹 ㈜와이즈웨딩은 이번 전시뿐만 아니라 연 2회 하얏트호텔에서 진행하는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 특별한 웨딩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축제인 ‘슬로우웨딩 페스티벌’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덧붙여 오는 5월 6일~7일에는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017 S/S 슬로우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예약·문의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