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밤 12시 30분부터 진행된 tv조선 ‘아름다운당신 시즌3’ 5회에서는 주인공 김단아 씨의 화려한 변신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꽃다운 25세의 나이이지만 무기력한 나날이 이어졌다. 구직을 위해 노력했지만 ‘얼굴 표정이 어둡다’, ‘못생겼다’, ‘뚱뚱하다’ 는 지적만 받으면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기 때문.

이에 자신감 회복과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아름다운 20대를 보내기 위한 힘찬 도전을 계획한 김단아 씨를 위해 디에이성형외과 원장단이 나섰다.

그녀의 도전을 돕기 위해 진행된 안면거상술, 전신 지방흡입 등의 수술을 통해 김 씨는 눈가, 입꼬리, 피부 처짐을 한 번에 해결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설 수 있었다.

안면거상술은 피부 안쪽의 처진 smas(근막)층까지 절개해 피부를 당기는 수술로 한 번의 수술로도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늘어진 피부를 당겨 얼굴 축소 및 리프팅 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에도 효과가 기대 가능하다.

또한 그녀는 외모 변신에 핵심 역할을 한 지방흡입술을 통해 팔, 허벅지, 옆구리, 복부 전신에 약 8000cc의 지방을 흡입했다

김단아 씨는 “달라진 모습에 나 자신도 놀랐다”면서 “도움을 주신 의료진에 감사하며 앞으로는 변화된 모습으로 행복하고 당당하게 20대를 보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디에이성형외과 구현국 원장 역시 녹화 후 인터뷰를 통해 “지금 충분히 예뻐졌으니 더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멋진 20대를 보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