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4월17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제10회 국제외식산업박람회 및 대한민국외식산업인의날 메인 무대로 펼쳐진 시상식에서 최고당돈가스의 본사인 (주)빅토리어스가 농식품부·aT유통공사 사장상을 수상하였다.

최고당돈가스의 본사인 (주)빅토리어스는 (손우빈 대표이사) 대한민국 외식산업 발전과 외식문화 선도에 이바지 하여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을 하게 되었다.

이번에 상을 수상한 (주)빅토리어스는 '최고당돈가스' 외에도 '꾼노리', 'OK포차', '청춘싸롱' 등 다수의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그중 최고당돈가스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예비창업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런칭 이후 단기에 20호점 이상을 오픈한 '최고당돈가스'는 전국적으로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최고당돈가스'는 국내산생등심 원육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맛을 간직한 돈가스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바른먹거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3~4천원대의 메뉴들을 주력으로 구성하고있어 손님들의 가벼운 주머니 경제도 고려하고 있다. 

심플한 인테리어는 여성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로드샵 창업은 물론 최근 구내식당 및 대형쇼핑몰 내 창업. 샵인샵 창업, 배달매장 창업 등 창업의 형태도 다양하여 전국 곳곳에서 최고당돈가스 매장의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최고당돈가스의 (주)빅토리어스 손우빈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앞으로도 외식문화 발전 및 대한민국 외식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겠다" 며 "본사 직원들은 물론 전국의 고마우신 점주님들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 고 말하였다.

한편 (주)빅토리어스의 '최고당돈가스' 및 '꾼노리', 'OK포차', '청춘싸롱' 등의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