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작년 F/W부터 격한 유행중인 베레모! 복고로 돌아가는 패션 트렌드와 더불어 새롭게 유행하게 된 아이템이다. 하지만 사실 다른 아이템에 비해 부담이 되는 게 사실. 너무 투머치해 보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여름 전에 봄까지, 또 언제 유행할지 모르는 베레모를 예쁘게 써보고 싶단 말이다! 여기, 옷 잘입는 여자 스타들의 베레모 스타일링을 모아보았다. 그녀들의 코디에서 팁을 좀 얻어가시길 바란다.

이성경

에스닉한 원피스와 베레모를 코디한 이성경. 옛스러워 보일 수 있는 베레모를 일부러 캐주얼하게 코디하기 보다 옛스런 매력을 한껏 살렸다. 

여기에 분위기가 다운되지 않도록 옐로우 컬러의 베레모를 매치! 연청 컬러의 진(jean)까지 매치해 빈티지한 매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설리

무채색 옷에 베레모와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준 설리.훨씬 얼굴이 화사해보인다. 과해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설리처럼 옷에 색감이 과하지 않게 코디한다면 오히려 포인트 아이템으로 역할을 잘 해낸다.

김유정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로 코디한 김유정. 웜톤의 컬러로 코디해서 따뜻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워낙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져 빈티지한 컬러에도 공주같고 소녀같은 분위기는 감출 수가 없다!

하니

하니는 검은 톤의 베레모에 오히려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를 과시했다.

경리

뭘해도 섹시한 경리. 여기서 경리는 앙고라로 된 베레모를 써서 고양이같은 앙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오연서

예쁨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오연서. 보석같은 얼굴을 강조하기 위해 진주로 베레모를 매치했다. 정말 대 놓고 나 예쁘죠? 하는 것 같다. 정말 예쁘다.

수지

레이스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 수지. 레이스는 여성스러움과 빈티지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소재!
베레모에 레이스 블라우스, 그리고 빈티지한 보이프렌드 진을 매치해도 좋을 것이다.

선미

베레모를 가장 베레모답게 정석적으로 코디한 선미. 와인 버건디 컬러의 베레모는 조금 상징적인 색 같기도 하다. 여기에 도트 무늬, 그리고 레이어드 패션은 제대로 복고다. 선미가 해서 더 세련돼 보인다.

현아

베레모를 가장 베레모답게 정석적으로 코디한 선미. 와인 버건디 컬러의 베레모는 조금 상징적인 색 같기도 하다. 여기에 도트 무늬, 그리고 레이어드 패션은 제대로 복고다. 선미가 해서 더 세련돼 보인다.

김나영

국위선양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베레모 코디는 역시 남달랐다! 이런 베레모를 또 누가 소화해낼 수 있을까? 그녀의 선글라스는 신의 한수였다. 단, 이 코디가 멋질 수 있었던 것은 시크한 목폴라에 all black 패션이라 그런 것일 지도.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