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와 화상영어의 대표 교육 브랜드 민트영어가 2017, 2018년에 이어 2019년까지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는 소비자들의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기 위한 행사로 분야별 전문가들의 공적 심사를 통해 선호도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는 방식이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3월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진행됐다. 

민트영어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전용 맞춤교재를 개발 및 제공하고 있으며, 원어민과 일대일 학습서비스, 강사 프로필 100% 공개, 수업시간/교재/강사 무제한 변경, 수업 연기하기, 미래 수업 당겨서 하기, 수업대본 서비스 등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영어공부에 대한 동기를 부여한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주된 평이다.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의 경우 필리핀 현지에 교육센터를 설립하여 직접 강사를 트레이닝하고 인센티브 제도 및 많은 복지 혜택을 제공하여 강사에게는 수준 높은 근무환경, 그리고 수강생에게는 수준 높은 수업을 제공해 아웃소싱 업체에 강사를 위탁하는 타사와는 차별화 한 것 또한 민트영어만의 강점이다.

민트영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커리큘럼은 NS(Natural Speech) 과정으로 인터넷선행학습, 원어민과 실전연습, 시험통과로 진행되는 발음코스이다. 일방적으로 교육만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학습자가 제대로 된 발음을 낼 때까지 일정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국내에서 정식 미국 초등학교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민트영어만의 미국 정규 교과 유학과정인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도 운영중이다. 실제 미국 초등학생이 배우는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인기가 매우 높다.

근래에는 아이엘츠 시험을 실전처럼 진행할 수 있는 심화과정중 하나인 ‘Step by Step IELTS Speakin’ 아이엘츠 스피킹 런칭이 임박해 있어 소비자로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 밖에 영어첨삭지도서비스, 수업대본서비스를 이용하면 리스닝, 스피킹 실력 뿐만 아니라 라이팅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매일 영어작문을 하고 게시판에 올리면 원어민에게 문법 교정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