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업(대표 김성호)의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프로그램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가 런칭 2년 만에 가맹점 35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본사만의 스마트 교육과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비롯해 학습표준안 등 차별화된 지원시스템을 제공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전문 강사진의 초등 전과목 강의를 태블릿PC를 통해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배운 내용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개념화와 문제해결력을 향상시키는데 주력한다. 이를 위해 본사에서는 초등학생들의 개념화와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 콘텐츠 개발을 비롯해 학습 코칭 능력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교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학교 교과 과정을 충실히 반영한 국, 수, 사, 과 과목의 강의를 제공하는 ‘탭강’에서부터 유치부와 초등 저학년의 기초 학습력을 기를 수 있는 ‘스펀지’, ‘탭강계산력’, ‘탭강받아쓰기’ 그리고 배경지식 습득과 독해, 논술 실력을 높이기 위한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학생 개개인 수준에 맞춰 제공하는 것도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만의 장점이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고 프랜차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 겸업이 가능하다. 사용료 또한 동종 프랜차이즈 대비 최저로 책정했으며 추가금 없이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안정적인 공부방 운영과 교사 역량 강화를 위해 주기적으로 본사 교육 및 설명회를 지원해 주부부터 사회 초년생까지 나이와 관계없이 시작할 수 있다.

인근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가맹 및 회원 문의는 전화(1522-3654)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