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프로모유학이 오는 5월 21일 박람회를 개최한다.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보라카이에 현지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현지에서의 학생 케어도 안심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남, 종로, 인천, 부산 등에도 유학원 센터가 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어학연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항상 빠른 마감을 보이는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주니어연수 전문 어학원도 박람회에 참가해 현장에서 프로그램 안내가 가능하다.

여름을 앞두고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필리핀 단기연수, 직장인 필리핀어학연수 안내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자에게는 필리핀어학연수비용 반값 할인에 더불어 무료 항공권, 무이자 카드결제, 전화영어 수강권 제공 등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필리핀어학연수3개월, 필리핀어학연수6개월 비용 등도 전문 상담원이 명쾌하게 안내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필리핀어학연수 이후 캐나다 어학연수, 호주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한다면 필리핀어학연수와 연계된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유학이 추천하는 필리핀 지역별 어학원으로는 바기오 헬프(HELP)어학원, BECI 어학원, 파인스(PINES)어학원, 토크어학원(TALK)이 있다. 세부어학원으로는 SMEAG 어학원(구 SME), EV어학원, 셀라어학원(CELLA), CIA어학원 등이 있다.

한편, 프로모유학에서는 영어 초보자들을 위한 일반영어과정부터 아이엘츠, 토플, 토익스피킹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