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약의 ‘팻마스터’는 탄수화물과 체지방의 체내 흡수율을 낮춰 평소와 같은 식사를 하고도 식이 조절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식사량을 줄이지 않고도 다이어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음식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음은 물론,전문 다이어트 플래너가 개인의 체형과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 1:1 맞춤 프로세스를 제공하므로 단기간에 팔뚝살, 뱃살, 옆구리살, 허벅지살 등의 부위를 빼는 집중 공략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지방세포 내 지방산 합성을 억제시켜 체지방 감소 효과를 나타내는 ‘와일드망고’, 지방을 흡착해 변으로 배출하는 ‘키토산’ 등 제품에 함유된 천연 기능성 성분이 과도하게 식이조절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돌외추출물은 운동할 때만 활성화되는 근육 내 운동 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마치 실제 운동을 한 것처럼 체지방을 연소시키기 때문에 바쁜 일상으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 어려웠던 직장인과 주부들이 쉽게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다.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 전문가는 “식습관,생활습관 등 자신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다이어트 성공으로 가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혼자 다이어트를 시작하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면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를 통해 체계적인 다이어트 플랜을 세우고 스스로 건강을 챙겨야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