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리온코스메틱스는 26일(수) 피부를 재생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프로그램인 ‘P-TOX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오리온 P-TOX 라인은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셀프 케어 프로그램으로 펩타이드와 아미노산수가 피부 깊이 침투해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기초케어 라인이다. 

피부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주름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피부 콜라겐 생성 촉진을 돕는다. 또한 피부가 민감하고 탄력을 잃어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거나 눈가, 이마, 팔자주름에 대한 고민이 있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리버커리 에센스’는 문지르는 순간 미세한 펩타이드 거품이 올라오는 제품으로 피부 속 광채를 끌어올려 빛나는 피부 완성을 도와준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고농축 탄력 제품인 리커버리 에센스는 집에서도 손 쉽게 홈 셀프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수분과 생기를 채워 주는 데에 효과가 기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카오리온코스메틱스는 신제품 P-TOX 라인 리커버리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VVIP 고객들에게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선체험 기회를 한정 제공한다. 신제품 P-TOX 라인 ‘리커버리 에센스와 함께 출시된 ‘아이패치’ 제품과 함께 증정되며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나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