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행정고시학원이 ‘제2회 한울 부동산콘서트’를 통해 평택 고덕신도시 부동산 투자전략 특강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5월 20일(토) 오후 2시에 평택대학교 대학원동 1층 소강당 100호(경기도 평택시 서동대로 3825)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부동산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아파트, 상가, 토지 투자비법이 공개된다.

특강을 위해 토지투자 분야 고상철 박사와 아파트 분석 전문가 김용태 대표, 상가분석 고수 최원철 대표, 부동산 절세전략가 김윤석 교수가 각각 참여한다.

부동산콘서트 1부에서는 ‘평택 토지투자는 이제부터 시작이다!’를 주제로 고상철 박사의 강의가 펼쳐진다. 이 시간에 평택 도시기본계획, 토지가치분석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2부에서는 김용태 대표가 평택 부동산 개발계획, 기업의 타운화(마곡지구, 평택 고덕 국제신도시), 부동산 시장 전망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어 최원철 교수가 ‘상가분석을 통한 투자’를 주제로 3부 강연을 진행하며, 4부에서 김윤석 교수는 아파트, 상가분양, 비 사업용 투자방법에 따른 절세 전략을 공개한다.

참석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현장 경품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39만원 상당의 부동산실무강의 사이트인 랜드프로 전문가 과정 온라인 수강권(1명)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온·오프라인 단과수강권(3명),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3명), 신간 ‘부동산 계약서 이렇게 작성하라’(3명)를 선물한다.

특강에 참석하려면 한울회 밴드 신청을 거치거나 평택행정고시학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한울회원의 경우 참가비 1만원으로도 신청하는 것이 가능하다.

평택행정고시학원 관계자는 “전문가의 아파트, 상가, 토지 투자전략을 다룬 부동산 콘서트를 통해 차별화된 투자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길 응원한다. 콘서트는 당일 현장 접수 없이 선착순 200명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에서 콘서트 강의 교재를 별도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