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지역 가구거리에 위치한 가구톡세상은 알뜰 가구구매족들을 위한 ‘실속이벤트’를 개최한다고29일 밝혔다

이번 알뜰구매족 실속 이벤트 행사는 일산가구거리, 하남가구거리, 오산가구거리, 부산가구거리에 위치한가구톡세상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곳의 각 아울렛 매장은 1000평~2000평 규모의 대형 멀티숍 매장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1000조 이상의 가구가 진열돼 있다.

특히 고품질의 신혼가구, 입주가구, 학생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앤틱가구, 명품가구, 주니어가구,  리퍼브가구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입점해 있어 한번에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라자가구, 동서가구, 우리꼴자연가구 등 유명브랜드가구들을 50%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보면 합리적인 비용에 고품질의 가구를 구매하려는 경향이 짙다”며“각 지역의 알뜰 구매족들을 위해 이번 실속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는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지난 28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4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구현해 냈으며, 구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