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별자리마다 '심쿵'하는 포인트가 다르다? 당신의 그, 그녀는 어떤 타입인가?

He/She is 물병자리 

물병자리들은 보기보다 훨씬 침착하고 까다롭다. 고백을 받아도 좀처럼 흔들림이 없고 정말 자기와 어울리는 상대인지 꼼꼼히 따지는 편이다. 

기준점이 높기 때문에 사실 본인이 한번 아니라고 생각하면 좀처럼 마음이 움직이는 편이 없다. 그리고 대부분 이상형이 정형화 되어 있다. 처음부터 그/그녀가 좋아하는 게 무언지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

에릭 : 2월 16일 물병자리

He/She is 물고기자리 

타고난 연애 체질인 물고기자리. 감수성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정이 많다. 상대방의 친절한 태도에도 금새 마음이 풀어질 수 있다. 물고기자리들은 시끄럽거나 정신없는 것을 싫어한다.

우선 자신과 교감을 하고 있다는 것은 인식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비슷한 '취향'을 가졌다는 것을 어필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무조건 칭찬을 많이 해줘라. 친절이 답이다. 은근 좋아할 것이다.

태연 : 3월 9일 물고기자리

He/She is 양자리 

강한 어프로치를 시도하는 양자리들. 타고난 승부욕! 우선 자신의 레이더망에 들어오면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않고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는 스타일!

자기 스타일이 확실해서 웬만해서는 넘어가는 법이 없다. 하지만 자신의 감추어진 순수성을 건드려준다면 금새 친근감을 표할지도. 양자리 남자들은 인기가 많은 편인데 일부러 밀당을 시도하려다가는 오히려 튕겨나가는 수가 있다. 반대로 질투심을 유발하면, 그 승부욕에 불을 지필지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보다는 귀엽고 통통 튀는 스타일을 선호한다.

이기광 : 3월 30일 양자리

He/She is 황소자리 

꾸준함의 상징 황소자리. 인생의 첫 번째 목표는 안정감이다. 황소자리들이 돈 욕심이 많다는 편견들이 있는데, 아니다. 부자가 되고 싶은 욕구보다는 안정되고 싶어서 그런거다. 그런 성향이 연애에도 드러난다. 웬만해선 움직이기 않는다. 확신이 들어야 한다. 심지어 자신이 누구를 좋아하면서도 그걸 스스로 모른다. 

그래서 황소자리의 마음을 얻어려면 꾸준함이 있어야한다. 그리고 편안하게 대해주어야한다. 미식가들이니 맛있는 곳을 많이 데려가라. 조급하게 굴지말고 그/그녀의 속도에 춰라.

아이유 : 5월 16일 황소자리

He/She is 쌍둥이자리 

속박없는 사랑을 추구하는 성향을 가진 쌍둥이자리들. 친구같은 관계와 동시에 성숙한 사랑을 추구하기 때문에 속박감을 가지려 하지 않는다. 당연히 구속하려고 하면 싫어한다. 

그렇기에 썸탈 때부터 그/그녀를 귀찮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난 너와 연인이 되어도 이런 면은 존중해줄거야"라는 이미지를 주어야 한다. 또한 취미가 비슷하지는 않더라도 데이트가 늘 재밌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야 상대방에 대한 호감이 커진다.

박유천 : 6월 4일 쌍둥이자리

He/She is 게자리 

타고난 자상함의 게자리. 게자리를 만나면 어딘가 편안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그게 바로 게자리들의 특장점! 그들은 정말 한번 누군가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라면 최선을 다한다. 그들이 좋아한다고 말하면 그건 진심일 확률이 크다! 

순간적으로 하는 말들이 아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타입으로 변할 수 있는 마술사가 바로 게자리들이다. 그들은 상처도 오래가는 타입들이다. 본인이 그걸 알기에 믿을만한 타입을 고르려고 한다. 평소 자기 소문과 처신을 똑바로 해야 그/그녀의 마음에 들기 쉬울 것이다. 

이병헌 : 7월 12일 게자리

He/She is 사자자리 

불의 성질을 가진 사자자리. 이들은 자존심이 세기 때문에 상대방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생각이 들기전에 먼저 움직이기 않는다. 자신이 마음이 있더라도 확실히 표현하기 전까진 마음을 숨긴다. 칭찬에 약하니 자주 칭찬해주자. 화려한 것을 좋아하기에 작은 선물보다는 한 방이 굳!

지드래곤 : 8월 18일 사자자리

He/She is 처녀자리

신중한 처녀자리들! 그들은 오히려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는 티를 내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다른 이성들에게는 친근한 편이다. 잘 사랑에 빠지지는 않지만 한번 사랑에 빠지면 헌신을 다하는 스타일이다. 

처녀자리들은 깔끔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면을 어필하는 것이 좋다. 또 꼼꼼하기 때문에 덜렁대는 모습을 보여주지 말자.

지코 : 9월 14일 처녀자리

He/She is 천칭자리 

유미주의자의 성격을 가진 천칭자리. 그들은 우아한 분위기를 가졌으며 친절하다. 다른 사람을 불편하게 하는 걸 싫어한다. 그들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고 해서 무조건 예쁘고 잘생긴 것만 보는게 아니라 개성도 중시한다. 

그렇기에 오히려 자신과 다른 개성을 가진 상대방들과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친절한 모습때문에 바람둥이로 오해받기도 한다. 천칭들에게는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해보자.

수지 :10일 10일 천칭자리

He/She is 전갈자리

사랑받는 것에 익숙한 전갈자리들. 그들은 넘치는 애교를 자랑하며 유쾌하고 귀엽다. 그들은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원한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예쁘다, 멋지다고 칭찬해주자. 

이들은 소유욕과 질투심이 있기 때문에 어장관리 같은 행동은 하지 않는게 좋다. 전갈자리 역시 솔직한 편이기 때문에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는 게 답이다. 머리 쓰지 말자.

전지현 : 10월 30일 전갈자리

He/She is 사수자리

자유로움의 상징인 사수자리들. 사수자리는 속박을 싫어한다. 그리고 호기심 대마왕들이다. 그들은 외모나 재력보다도 우선 자신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는 상대에게 흥미를 갖는다. 

사수자리들은 철학적이며 은근 학구파다. 즉, 새로운 세계를 배울 점이 있다고 생각하면 관심을 가진다. 한번 사랑에 빠지면 다른 일들 역시 제쳐두는 열정을 가졌다. 

박수진 : 11월 27일 사수자리

He/She is 염소자리

염소자리들은 안그런 듯 보이지만 은근 까탈스럽다. 그들은 이상주의자이자 현실주의자이기 때문에 정말 성실하다.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상대방도 이런 면에서 본받을 점이 있다고 생각하면 사랑에 빠진다. 고집이 세며 섬세한 편이기 때문에 말 조심을 하는 게 좋다. 자신의 인생을 열심히사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게 좋다.

카이 : 1월 14일 염소자리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