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개설비와 프로그램 1개월 사용금액 모두 지원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개설비 지원 이벤트를 연다.

스마트에듀모아의 초등 전과목 스마트러닝 프로그램 개설 시, 개설비 전액과 프로그램 1개월 사용금액 전액을 지원한다. 또한 4월에 한해 스마트에듀모아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아이디를 최대 6개까지 추가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에듀모아는 24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 학년 국, 수, 사, 과 전과목 강의 ‘탭강’을 비롯해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의 교육 콘텐츠를 학년 및 수준에 맞춰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에듀모아는 프랜차이즈 가맹이 아니기 때문에 기존 가맹점과 겸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중, 고등에서 초등으로 학년을 늘리거나 단과학원에서 전과목으로 확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태블릿PC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태블릿PC나 PC, 핸드폰 등의 디바이스를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초등 전과목 스마트러닝 스마트에듀모아는 수학 무료 진단평가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학교 내신 시험 대비 위한 서술형 문제를 추가로 제공한다. 진단평가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계통수학을 통해 맞춤 수업이 진행되며, 강의와 문제풀이 후에는 틀린 이유를 적고 설명해보는 오답노트로 반복 학습한다.

스마트러닝 프로그램 외에도 강사진들이 학습 코칭에 주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학생 수준과 진도에 따라 교사가 직접 개인교재를 자유자재로 편집, 출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개별 진도와 주력과목에 따라 교사가 맞춤형 수업스케줄을 설계할 수 있다. 또한 교강사들이 가장 부담을 느끼는 채점도 자동으로 지원한다.

스마트에듀모아 개설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