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별 접수 기간 및 유의사항 확인해야

25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마트 문화센터가 여름학기 수강자를 모집한다. /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 캡처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25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문화센터 등이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우선 이마트는 25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신청을 실시한다.

접수는 문화센터 안내 데스크를 통해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또, 문화센터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는 24시간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여름학기 강좌는 6월 1일부터 3개월간 운영된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유튜브 관련 강좌가 포함됐다.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아이들이 직접 광고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해볼 수 있는 강좌, 인기 유튜버와 함께 하는 강좌 등이 개설된다. 

이마트 문화센터 회원모집 /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캡처

롯데마트 문화센터도 오전 10시부터 2019년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기간 종료일은 선착순 마감 때까지다. 

회원 신청은 인터넷 및 모바일 접수와 방문 접수로 나눠 진행되며, 접수 기간은 인터넷·모바일 모두 동일하게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방문 접수는 보통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나, 지점에 따라 접수 시간이 다를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의 여름학기 강의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회원모집 /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캡처

같은날 홈플러스 문화센터도 이날부터 선착순 마감때까지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한다. 

홈플러스 여름학기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가족형 강좌와 타 업체와 연계한 컬래버레이션 강좌, 홈플러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단독 강좌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번 여름학기 선착순 접수·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각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