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업력의 피씨방 창업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총 4천 2백만원 상당의 창업 특전을 진행한다. 

아이비스 PC방은 전국 950여개 가맹점을 오픈한 업계 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매월 창업 특전 혜택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창업 특전 중 눈에 띄는 것은 아이비스 PC방 전속모델인 코스어 ‘AZA(아자)’의 코스튬 이벤트 혜택이다. 5월 중 선착순 2곳의 가맹점에 한해 주어지는 스페셜 이벤트다. 실제 이와 같은 차별화 프로모션으로 단기간 단골 고객을 확보하여 입점지역 매출을 증가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5월에는 새로운 혜택이 신설됐다. 바로 무인 프린트 시스템인 페이퍼톡 설치 지원이다. 페이퍼톡은 스마트폰이나 PC로 파일을 올려 손쉽게 출력이 가능한 무인 클라우드 프린터다. 페이퍼톡 설치 시 출력 서비스가 필요한 학생, 직장인 등 고객으로 인해 부가적인 수익까지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아이비스 PC방에서 운영 중인 성공매장안정화 시스템인 ‘SOS(Successful Operation System)’ 매장 클리닉을 지원한다. 이는 매장 오픈 후 담당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매출을 관리하며, 매출 하락 시 그 요인을 분석해 문제 해결을 위한 집중적인 관리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픈 3개월 동안은 특히 집중 관리로 매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단골 확보 경품 이벤트 등 마케팅 분야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고객 확보를 위한 경품 프로모션으로 5월에는 오버워치 AZA(아자)의 캐릭터 판촉물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카페존 무료설치, 흡연실 무료설치, 아이비스 전국 게임대회 지원, 최신형 CCTV설치 지원, 제1금융권 대출 지원 등 10가지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비스 PC방 창업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주 목요일 오후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되는 창업설명회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