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약 팻마스터1012는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건강한 체중감량을 돕는 다이어트 전문 프로그램이다. 다이어트 전문가가 나서 1:1 집중관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주부나 직장인, 다이어트에 번번이 실패하거나 다이어트 지식이 없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특히, 팻마스터1012 제품은 체중 및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을 함유해 지난 수년간 미국과 서유럽, 호주 등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와일드망고종자 추출물을 임상 시험한 결과, 10주 만에 약 12kg이 감소되는 효과를 얻었으며 허리둘레가 약 15cm 감소하는 결과를 얻기도 했다. 

지방을 태워 지방세포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아디포넥틴 호르몬을 증가시키고 음식섭취를 줄이고 에너지 소비를 증가시켜 지방축적을 억제하는 식욕조절 호르몬 랩틴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원리다.

또한, 돌외추출물은 운동할 때만 활성화되는 근육 내 운동 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적은 활동으로도 운동한 듯한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바쁜 일상으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 어려웠던 직장인들도 보다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여기에 지방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시켜주는 ‘키토산’ 성분이 기름진 식사를 해도 지방의 흡수를 억제해 혈중 콜레스테롤까지 개선시켜준다.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켜 배변 활동을 좋게 하는 역할도 한다.

이외에도 팻마스터1012에 함유된 성분은 체지방 감소 및 분해, 식욕 억제 효과가 있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것으로 구성되어 안심할 수 있다.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 플래너는 “한때는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와 같은 극단적인 방법이 유행했다면 그 다음 시대에는 운동, 그리고 이제는 다이어트 전문 식품 및 보조제를 적극 활용하는 시대로 다이어트 트렌드가 진화하고 있다”며 “굶거나 극단적 방법으로 살을 빼는 다이어트는 그 과정이 고통스러울 뿐 아니라 트라우마로 인해 이후에도 정상적이고 건강한 식생활에도 지장을 받게 되는 등 많은 부작용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