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5월 가정의달 황금연휴를 맞이해 ‘고디바는 사랑입니다’ 캠페인의 2탄,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발렌타인데이 기념 아동복지시설 초콜릿 기부에 이어 진행되며, 5월 5일 단 하루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비스킷 미니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에서 증정할 예정인 제품은 ‘NEW 스트로베리 소프트아이스크림’과 ‘비스킷’으로 모두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스트로베리 소프트아이스크림’은 프리미엄 화이트 초콜릿에 천연 딸기를 섞어 만든 제품으로 타 브랜드 소프트아이스크림과는 다르게 입안 가득 화이트초콜릿과 딸기의 풍미를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 와플 콘에 가미된 스트로베리 크런치는 바삭함과 상큼함을 더해주며, 고디바 로고 초콜릿까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고디바’ 매니아들의 또 하나의 잇 아이템으로 알려진 ‘비스킷’은 진한 풍미의 부드러운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비스킷으로 어른들은 커피나 티와 함께 즐기기 좋고 아이들은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해당 행사에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이벤트는 ‘고디바’ 코엑스점과 광화문점, 이태원점, 강남점에서만 진행되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 선착순 100명(1인 1개 한정, 1개 6300원 상당)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비스킷 미니박스’의 경우 전국 ‘고디바’ 매장에서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50명~100명(매장 별 준비 수량 상이)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증정 후 종료, 1인 1개 한정, 비스킷 4pcs 5000원 상당)

이처럼 ‘고디바는 사랑입니다’ 캠페인 2탄, 어린이날 이벤트를 통해 아이와 함께 황금연휴 동안 ‘고디바’ 매장에서 달콤한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디바’의 신제품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1개당 6천 3백원, 비스킷 12pcs는 1만 5천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최고급 카카오 원두와 프로방스 지방 및 그리스산 아몬드, 피에몬테 지방의 헤이즐넛과 자연 건조한 과일 등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며 특유의 초콜릿 코팅법과 몰딩법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국내에는 지난 2012년 론칭 이후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구 등 전국 3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