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속옷쇼핑몰 아임셀럽이 다가오는 5월 로즈데이와 성년의날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고 있다.

가정의 달이라고 불리는 5월에는 어린이날, 석가탄신일을 비롯하여 로즈데이와 성년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위치하고 있다. 특히 연인들의 기념일인 로즈데이와 성인이 된 것을 기념하는 성년의날 선물로 속옷을 고르는 경우가 많아 벌써부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속옷쇼핑몰 아임셀럽은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며 속옷 선물을 고민하고 있던 이들의 시선을 모은다. 편안한 착용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아임셀럽은 기본적인 속옷세트부터 노와이어브라, 브라렛, 푸쉬업브라 등과 함께 훌쩍 다가온 봄을 맞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속옷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경우 배송에 대한 걱정이 생기기 마련인데, 아임셀럽은 모든 박스 및 송장에 속옷을 알아볼 수 없도록 하는 안심 시크릿배송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중이다.

또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각종 SNS를 통해 소통을 이어가는 중이며, 그 밖에도 유튜브, 네이버TV채널 등의 운영을 통해 속옷화보는 물론, 쇼핑몰 직원들의 일상 브이로그 등을 지속적으로 업로드 하고 있다.

아임셀럽 측은 “타 쇼핑몰에 비해 더욱 저렴하게 속옷을 판매하고 있다. 속옷 외에도 함께 매치가 가능한 다양한 이너웨어 및 기능성 언더웨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중”이라며, “다가오는 로즈데이와 성년의날을 맞이해 보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일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편안한 착용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속옷쇼핑몰 아임셀럽은 5월 한달 간 전품목 10% 할인 특가를 진행할 뿐 아니라 구매금액별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팬티, 5만원 이상 구매 시 브라와 연장후크, 1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라+팬티 세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홑겹브라렛 구매 시 니플패치도 함께 증정한다. 보정속옷이나 누브라 등 더욱 다양한 속옷 아이템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아울렛몰을 별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