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항암가발 전문 업체 이지위그스타일이 활동성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단발 라인으로 구성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이지위그스타일이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화사한 봄에 어울리고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단발 스타일의 제품으로 항암 치료를 하면서 사회 생활을 하거나 트랜디한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안성 맞춤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링의 제품을 구성해 시간과 장소에 따라 머리를 묶어서 다른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도 있다.

신제품은 묶음머리용 Cindy(신디), 웨이브 단발용 onita(보니타), 일자단발 스타일에 적합한 Aurora(오로라)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제 내 머리처럼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는 가발전문브랜드 이지위그스타일은 중간유통과정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탈모와 항암환자들에게 특히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항암가발 이지위그스타일 관계자는 “매년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해 중년 여성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봄 시즌에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여성들을 위한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위그스타일은 송파점과 강동점이 있으며 인근에 아산병원, 강동성심병원, 건대병원, 삼성병원이 인접해 있어 병원 방문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