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맞춤 광고컨설팅 및 방향성을 제시하는 애드파인더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병원마케팅)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애드파인더는 광고주사업에 대한 정확한 분석 및 체계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다. 애드파인더는 창의적이면서도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누구나 온라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애드파인더는 전문적인 시스템 분석 자료는 물론 자체적으로 운영/관리하는 블로그, 카페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종합마케팅 서비스를 기획하기 전에 광고주 사업의 현황, 매출, 브랜드 인지도 등을 파악한 후, 그에 맞는 광고, 판촉물, IT, 디자인, 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적용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애드파인더는 다년간의 온라인 병원마케팅 및 광고컨설팅을 진행해 온 브랜드로서, 고객사가 원하는 방향을 정확히 파악하고 타겟층 니즈에 부합하는 병원 광고•홍보를 진행하며 병원의 인지도 향상에 일조한다. 이외에도 병원 광고•홍보 진행 후 지속적인 업체 브랜딩 모니터링을 통해 해당 병원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과 브랜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주)애드파인더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든 사업자들에게 종합적인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기업과 브랜드, 상품,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심사하여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총 41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