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에서는 중앙·매일·서동재래시장이 오는 14일까지 ‘봄내음 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전통시장만의 특색과 테마를 살린 문화공연, 체험행사, 경품이벤트, 특가판매가 진행된다. 특히, 익산 재래시장에서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익산역과 연계 서동축제를 개최해 지역민은 물론 여행 관광객과 가족나들이 등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 이 외에도 익산 북부시장은 큰 규모를 자랑하며 저렴한 가격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외지인들을 사로잡는다. 이러한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단연 먹거리로 항상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선뵈는 무한리필 익산맛집이 있어 소개한다.
 
전북 익산시 영등동 소재 ‘월남쌈 김상사’(대표 전유금) 익산점은 전국 사랑의 거북이 마라톤 대회 기부업체로 알려져 있다.

또한, 원광대와 보석박물관, 미륵사지와 익산 교도소 세트장 등 익산 주요 명소와 인접해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써도 각광받고 있다.
 
본 업체는 웰빙 월남쌈 전문 레스토랑으로 야채와 고기, 쌀국수와 죽 등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또한, 각종 해산물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 더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월남쌈 김상사에서는 특허불판에 샤브샤브와 구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불판이란 불판 가운데 일체 무쇠 솥이 있어 샤브샤브를 조리하고 아래 불판에는 우삼겹과 돈삼겹 등을 동시에 구워먹을 수 있게 구성돼 여러 음식을 먹어도 상이 지저분해지지 않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샤브샤브를 다 먹은 후에는 개인의 취향대로 죽을 직접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소소한 재미를 더한다. 이 외에도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40여 가지의 야채가 있는 샐러드바, 소고기와 우삼겹, 삼겹살과 쌀국수 등을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 월남쌈 김상사에서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진 매콤한 소스 등을 제공하고 있어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월남쌈 김상사는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세시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점심 특선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넓고 아늑한 분위기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홀이 있어 직장인 단체회식이나 가족모임, 외식장소 등 각종 모임장소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업체 측 관계자는, 손님이 많은 뷔페식당의 경우 여러 음식의 냄새가 섞여 불편할 수 있지만 월남쌈 김상사 익산점은 환기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쾌적하다고 설명했다.
 
월남쌈 김상사 익산점 전유금 대표는 “침체되는 경기에도 고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무한리필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며 “바쁜 와중에도 추천받고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청결과 위생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해당 업체에서는 원하는 고객에 한해 돌잔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 익산시 영등동 공설운동장 인근 위치한 ‘월남쌈 김상사’ 익산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