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회식과 야식, 성형수술 등으로 인한 얼굴붓기로 고민인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일반적으로 붓기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거나 염분과다, 수분부족 혹은 성형수술과 같은 외부 자극 때문에 발생하기 쉽다. 이렇게 발생한 얼굴이나 몸의 붓기를 오랜 시간 방치하면 살이 될 가능성이 크다.

최근 포털사이트에는 ‘얼굴살빼는법’, ‘붓기빨리빼는법’, ‘붓기제거’, ‘성형수술붓기빼기’ 등의 검색어가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붓기 빨리 빼는 법으로 붓기를 제거한다면 얼굴살 빼는 법도 어렵지 않다.

먼저 늦은 저녁에 먹는 음주와 식사를 가능한 줄여야 한다. 특히 라면, 치킨과 같이 염분이 높은 음식은 붓기를 유발해 얼굴살 빼는 법을 방해한다. 혈액순환을 위해 하루 한 번 이상 얼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으며 물을 많이 마시고 일정하게 운동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또한 붓기제거용 화장품을 사용해주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보나플러스’는 식약처로부터 주름과 미백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장품과 신체 호르몬의 불균형을 잡아주는 서플리먼트로 구성되어 있어 붓기 빨리 빼는 법에 도움이 된다. 특히 밴드 락 크림의 경우 피부재생 및 보습효과뿐만 아니라 원적외선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1초에 2,000회 이상 공명 공진해 모세혈관을 열어 노폐물과 붓기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보나플러스 관계자는 “화장품의 사용도 중요하지만 체내의 호르몬 균형을 맞추는 것도 붓기, 특히 얼굴살 빼는 법에 중요하다” 며 “생활습관을 먼저 개선하고 밴드락크림과 서플리먼트를 병행한다면 붓기 빨리 빼는 법에 효과적일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