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첫주가 시작되었다.

부모님, 은사님, 성년을 맞이하는 조카 등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아직도 마땅한 선물을고르지 못했다면, 가성비 좋은 실속형 선물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어버이날선물, 스승의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건강보조식품이 될 것이다. 이중에서도 특히 체질을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유용한 선물이 될 수 있는 비타민류는 실패확률이 적은 선물아이템 중 하나이다. 

특히 비타민D의 경우 골다공증 위험인자가 높은 중장년층이나 근골격 발달이 왕성한 성장기 어린이비타민, 체내 칼슘요구량이 늘어나는 임산부비타민으로 꼭 필요한 영양성분임에도 한국인들에 가장 결핍된 영양소로 알려져, 선물하는 상대방에게 더욱 유용한 선물이 될 수 있다. 

같은 비타민디라도 성분을 꼼꼼히 따져 선물한다면 더욱 실속있는 선물이 될 수 있기에, 화학성분을 전혀 넣지 않고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네토나비타민D를 추천한다. 

최근 한창 EMS저주파를 이용한 미니마사지기가 유행하면서 단순한 물리치료 목적이 아닌 근골격 질환 관리, 스트레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위해 구매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저주파안마기 ‘닥터윙’는 USB충전방식의 EMS저주파 미니마사지기로 안마와 봉지압, 주무름, 침 모드 등 총 6가지 마사지 모드를 지원하며, 각 모드 별로 최대 10단계까지 강약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간단한 조작법과 휴대편의성 그리고 가성비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부모님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운전을 하다 보면 누구나 한 번쯤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위치한 2개의 컵홀더가 충분하지 않다는 생각을 해보았을 것이다. 이럴 때 1개의 컵홀더 공간만을 할애하여 음료, 종이컵, 물티슈, 도시락, 햄버거, 선그라스, 동전 등 다양한 제품을 동시 거치할 수 있는 5단 컵홀더 유비매직홀더만 있으면 콘솔박스 공간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운전을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다. 

최근에는 적극적으로 자신을 가꾸고 안티에이징에도 관심이 많은 50대 이상 중장년층이 늘면서 이른바 액티브 시니어라는 용어가 생기기도 하였다. 이렇게 젊음을 다시 찾고자 하는 부모님을 위해 어버이날 뷰티기기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총 228개의 LED광파장이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피부탄력 개선은 물론 미백/톤업, 피부결 개선, 모공관리, 콜라겐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벨라페이스 LED마스크는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십만원대 초반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 

LED마스크가 부담스럽다면 또 다른 뷰티제품으로 딥클렌징 및 얼굴마사지 기능을 지원하는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를 추천한다. 부드러운 실리콘 돌기 2,150여개가 음파진동을 하며 딥클렌징 및 피지, 각질관리, 피부탄력,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15가지 진동 마사지모드를 지원하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비용을 많이 드리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선물아이템을 꼽으라면 전자파차단 골드패치 스티커 유비가드2도 괜찮다. 순금 24K 도금처리가 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전자파 차단스티커인 유비가드2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노트북 등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제품이다. 전자파 차폐 99.99%의 성능을 보이는 해당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구리로 만들어져 더욱 안심하고 선물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