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맞아, 고단백 건강기능식품 파우더로 구성한 셀렉스 효도박스 선물

매일유업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만든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엄마가 엄마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엄마가 엄마에게’는 엄마가 된 딸이 키워 주신 엄마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는 주제로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매일유업의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닷컴’이나 ‘매일아이’ 모바일 앱에서 부모님께 감사 편지를 쓰는 형식으로 기획했다.

우수 응모자의 부모님께 핵심 단백질을 듬뿍 담은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상하농원 백미’로 구성된 셀렉스 효도박스를 선물한다.

한편, 매일아이가 선정한 감동적인 편지는 카드뉴스로 제작해 매일유업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모님께 전달한다. 이 외의 편지 사연도 추첨을 통해 매일유업과 총 6개 관계사 통합 포인트인 '매일두(MaeilDo)’ 포인트를 선물하며, 최우수 응모자에게는 ‘힐리언스 선마을’ 효도여행 1박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자식에겐 점점 흰머리가 많아지고 힘 없어지는 부모님을 보면 가슴이 아프다.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하고 사랑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