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벨, 착한 선크림 ‘아임프레시땡큐앤유? 데일리 수딩 프레시 선크림’ 출시
상태바
랑벨, 착한 선크림 ‘아임프레시땡큐앤유? 데일리 수딩 프레시 선크림’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9.05.0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 랑벨이 ‘아임프레시땡큐앤유? 데일리 수딩 프레시 선크림(이하 데일리 수딩 프레시 선 크림)’을 출시했다. 랑벨은 올 들어 산뜻하고 발랄한 디자인의 아임(I’m) 시리즈를 잇따라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 계층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 수딩 프레시 선 크림’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 및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피부에 순하면서도 SPF 50+, PA++++의 강력한 차단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단성분까지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 최대한 피부에 자극 없도록 했다. 또한 캐모마일꽃수를 60% 함유해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한번 더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수분감을 더해준다.

박애란 대표(랑벨)는 “그동안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선크림을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차단성분까지 하나 하나 신중히 고려하여 선보이게 됐다”며 “성분은 물론 선크림을 멀리하게 만들었던 백탁현상이나 건조함, 눈시림 등 사용감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랑벨은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의 철학에 따라 좋은 원료들을 중심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기능은 극대화한 제품들로 국내에 생소한 천연화장품 시장을 개척해온 브랜드다. 전제품 CPNP(유럽 인증) 획득 및 유럽 진출 등으로 화장품 본고장이라 불리는 유럽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제품은 랑벨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