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2017 F/W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 웨딩박람회 사전 예약 오픈
  •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5.17 09:00
  • 댓글 0

이번에 11회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2회째를 시작으로 매회 사전예약이 조기에 마감될 만큼, 예비 신랑, 신부 사이에서 결혼 준비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고 있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페어는 사전예약제 행사로 오는 7월 22일(토)~23일(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개최되며, 선착순 2,000커플에 5만 원 상당의 입장권(2인)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양일간 웨딩촬영 스튜디오, 본식스냅,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외에도 예복 및 한복, 예물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신혼여행과 웨딩플라워, 웨딩슈즈, 청첩장, 답례품 등 다양한 웨딩 브랜드의 전문적인 상담과 수준 높은 갤러리형 전시, 본사 주최의 특별 메인 전시를 선보여 예비 신랑, 신부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 행사는 매회 실제 참가 고객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자체 진행하여 만족도 1위로 ‘웨딩플래너 전문성’(28.4%)이 꼽히기도 했다. 참가자들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와이즈웨딩플래너의 맞춤 웨딩스타일링은 물론, 웨딩홀부터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전반의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가격 정찰제로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스드메 비용을 제시해 만족도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페어는 연 2회만 진행되어 참가 브랜드들의 연중 최대, 최다 혜택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웨딩박람회다. 매회 고객의 선호도를 기준으로 본사가 엄선한 100여 개 국내외 유명 웨딩브랜드가 함께한다.

본 행사의 가장 큰 차별점은 선착순 2,000커플의 한정 인원만 타임별 예약 마감제로 초대된다는 것이다. 붐비지 않고 호객행위 없는 쾌적한 환경에서 하얏트호텔의 웰컴드링크와 함께 즐겁고 여유 있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에서 인기 웨딩브랜드의 응모 이벤트와 상담자 전원 웨딩다이어리 ‘와이즈노트’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하얏트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스마트 오븐, 무선 청소기, 조셉조셉 믹싱볼 및 키친툴과 유파토스트기, 주방 소품 등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무료 초대 신청은 업체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 전화로 가능하며, 사전예약 마감 후에는 인터파크에서 유료 구매도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