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의왕맛집 ‘수라청’ 싱싱한 재료 기반한 '오리쌈밥' 제공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5.17 08:30
  • 댓글 0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소재 ‘수라청’은 개업한 이래로 12년간 경기도민을 비롯한 지역주민과 여행관광객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평촌 의왕 맛집이다.
 
시민들의 입에서 입으로 유명해져 의왕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오리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건강을 생각한 보양식에 걸맞게 친지모임 등으로 자주 이용되며 이 외에 데이트 코스로도 알려져 있다.
 

오리쌈밥과 오리 매운탕 외 각종 쌈밥을 주 메뉴로 선뵈는 수라청은 수제요리를 제공하며 그날그날 공수한 재료들로 직접 삶아내 신선하다.
 
오리는 오리농장과 직거래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각종 한약재를 사용해서 오리를 푹 삶아 고기가 부드럽고 오리 잡냄새가 전혀 없어 깨끗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철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밑반찬들이 있어 가성비가 좋은 푸짐하고 저렴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이다. 이 외에도 수라청에서는 닭 매운탕(닭볶음탕) 등의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수라청에는 넓은 홀과 룸 10개가 마련돼 있어 200여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룸의 경우 사전예약을 필수로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여유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 직장인 회식이나 가족 모임과 외식, 동창회 등 각종 단체모임 하기에 적합한 장소다.
 
수라청 대표는 “큰 수익보다는 격이 있는 요리로 고객들이 항상 붐비는 오래가는 식당으로 만들고 싶다.”며 “식당을 운영한 오랜 경험으로 믿고 추천할 수 있는 오리전문점이 되도록 정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예약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평촌 의왕시 내손동에 위치한 수라청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