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냉육수, 레몬을 곁들여 기호에 맞게 매운 맛 조절해 먹을 수 있는 비빔모밀"

역적우동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더본코리아의 우동·소바·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대표 백종원, 이하 역전우동)’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매콤새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비빔모밀’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역전우동의 ‘비빔모밀’은 메밀면과 각종 신선한 야채를 특제 양념장에 비벼 먹는 메뉴다. 양배추와 양파, 오이, 단무지, 메추리알, 김가루와 같은 고명을 푸짐하게 올린다.

‘비빔모밀’의 특제 양념장은 매콤 소스에 달콤한 간장 소스를 더해 완성시켰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도는 매운맛으로 입맛을 살린다.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간무가 들어있는 냉육수와 레몬을 취향에 맞게 곁들이면, 매운맛의 단계를 조절할 수 있다.

‘비빔모밀’은 전국 역전우동 직·가맹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5500원이다. 또한 역전우동은 이번 신메뉴와 함께 탱탱한 ‘냉우동’을 재출시한다. ‘냉우동’은 5월부터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5000원이다.

역전우동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매콤하고 속이 시원해지는 메뉴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차가운 성질을 지니고 있어 더위를 식히기 위해 먹는 대표적 여름철 별미로 꼽히는 ‘메밀’과 아삭한 야채, 매콤새콤한 비빔양념장이 어우러진 이번 메뉴로 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