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7일 개방형직위 및 전문계약직 2차전형 합격자 발표

한국전력공사 인재상 / 한국전력공사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한국전력공사의 개방형직위 및 전문계약직 2차전형 합격자를 7일 발표했다.

올해 1차 개방형직위 및 전문계약직 채용공고는 지난달 2일부터 같은달 9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았다.

개방형직위 및 전문계약직은 별정직 계약직원으로 계약기간은 2년이며 업무성과에 따라 재계약이 가능하다. 급여는 경력에 따라 산정하고 연봉협상을 통해 결정된다.

개방형직위 및 전문계약직은 지난달 11일 인적성검사, 같은달 19일 1차 전형 합격자를 발표했으며 이날 2차 전형 합격자 발표 및 일정 안내를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했다.

합격자 확인방법은 채용홈페이지에 들어가 지원자 개인별 로그인 후 입사지원관리를 통해 전형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전력공사는 7일 오후 4시까지 상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지원서를 접수받았다. 근무기간은 다음달 17일부터 오는 8월 30일 까지며 선발 인원은 900명이다.

한국전력공사는 ▲기업가형 인재 ▲통섭형 인재 ▲도전적 인재 ▲가치 창조형 인재상을 추구한다.

체험형 청년인턴의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개별면접, 신원조사,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한국전력공사는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연구직 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