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는 음식점들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세계요리 전문점들이 부쩍 늘었다. 그 중 급격히 늘어난 인도요리 전문점은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인도요리는 특유의 조리법과 향신료의 맛으로 색다른 음식을 맛보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이 가운데 이대역과 신촌 인근에 위치한 인도요리 전문점 아건레스토랑에서는 인도요리의 기본이 되는 향신료에 대한 거부감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인도요리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대 맛집 아건레스토랑은 15년 경력을 갖춘 현지 주방장이 직접 모든 요리를 만들어 낸다. 인도음식 하면 떠오르는 커리부터 탄두리치킨, 인도 빵 '난', 튀김만두 '사모사' 등 다양한 인도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그린샐러드와 수제요거트 라씨 등 사이드메뉴도 즐길 수 있다.

이와함께 아건 레스토랑은 인도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이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별한 맛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려는 커플을 비롯해 친구모임, 단체 모임장소로도이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인도 음식하면 향신료의 맛이 강하다는 인식이 있는데 저희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만들어내기 때문에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인도요리를 좀 더 저렴하고 다양하게 드실수 있도록 구성한 세트메뉴를 많이 주문하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