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비즈니스와 함께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이번 주 주말인 27~28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 전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주에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박람회 최초, 드메업체가 단독으로 입점하여 김은정, 벨라킴, 석미송, 설렘, 웨딩퀸 등의 웨딩샵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 방문하기만 해도 결혼 정보로 알찬 웨딩다이어리와 리앤케이 2회 마사지 쿠폰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많은 예비부부의 참가 신청이 이어지고 있는 박람회 일정이다.

특히 타 박람회 와는 차별화된 컨설팅 시스템을 선보여 최고의 참여 업체들과 함께 예비 신랑, 신부의 스타일에 맞춤 고품격 업체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업체마다 계약 혜택과 사은품도 풍성하여 결혼 준비 비용의 절감 효과를 톡톡히 누려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약자 전원에게는 선풍기, 식전 영상, 모바일 청첩장 등 6가지의 계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구결혼박람회에서 빠질 수 없는 대구웨딩홀 정보도 한자리에서 모두 비교가 가능하며, 박람회 당일 계약 시 골드타임 확보, 부대 사용료 및 식대 최저가 견적 제공, 무료 시식 안내 등의 웨딩홀 계약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혼수 할인 혜택으로는 예복 최대 20만 원 할인, 한복 최대 30% 세일, 예물 최대 50% 세일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토/일 100명 한정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사이에 방문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무료로 증정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대구 지역의 웨딩 정보를 다양하게 확인해볼 수 있는 박람회이지만, 예비신부님을 위한 대구스드메 맞춤별 웨딩패키지부터 인기 허니문 여행지 혜택 등 다채로운 웨딩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어 시간과 비용 부담을 동시에 덜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주 주말, 5월 27~28일에 열리는 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