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직 종사자의 비율이 늘어나면서 고질병 거북목, 허리통증. 구부정한 어깨로 인한 통증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질환이 심각해질 경우 두통의 원인은 물론, 치료하지 않을 경우 목 디스크로 이어질 수 있는 심각한 질환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다.

최근 이를 반영하듯 자세와 체형교정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무엇보다 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하겠지만, 최근에는 휘트니스센터 등을 통해 1:1 맞춤 체형교정을 통해 효과를 보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전문적인 PT 강사진을 통해 개개인 맞춤 트레이닝으로 잘못된 자세교정에 방법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몸매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체형교정 PT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안산헬스 에소르휘트니스 관계자는 고객의 심폐나이측정, 근력, 근지구력체형 등의 데이터를 기초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에소르휘트니스 트레이너는 나바코리아 다수출전, 외부재능강의 등 전문적이고 국제적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트레이닝과 체형교정 프로그램 피지컬트레이닝, 다이어트, 근력증가 출산 후 관리, 속성다이어트 등 세분화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의왕본점, 광교점을 기반으로 안산상록수로 재오픈 하였으며 헬스, 줌바, 플라잉요가, 스피닝 pt등 다양한 운동을 한곳에서 할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