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시 문성리 소재 ‘M2P 휘트니스’(대표 이동희)에서 3가지 고객맞춤형 회원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M2P 휘트니스에서는 일반회원권, 피트니스 케어 회원권, 피티(PT)회원권 등 단순 휘트니스 센터와 차별화된 세 가지 회원권 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M2P 휘트니스는 일반 휘트니스(헬스장)를 비롯해 요가와 필라테스(기구/그룹), PT와 GX, 스피닝과 댄스 등을 수강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다.
 
M2P 휘트니스에서는 일반회원권 혹은 피트니스 케어 회원권 등록 시 필라테스와 요가, 스피닝, 댄스 등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M2P 휘트니스의 ‘피트니스 케어 회원권’의 경우 일반 회원권과 큰 차이가 없는 금액으로 퍼스널트레이닝에 버금가는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본 업체의 대표적인 회원권이다.
 
해당 회원권 등록 시 담당 트레이너가 지정돼 매월 운동처방 및 수준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개별 운동 파일을 관리해준다.
 
이 외에도 피티(퍼스널 트레이닝) 등록 시 일반회원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피트니스 케어 회원권으로 많은 회원이 센터를 이용 중이지만 피티 회원권의 경우 단계별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자체 기획해 더욱 꼼꼼한 건강관리를 원하는 회원들이 많이 이용 중이다.”고 설명했다.
 
 M2P 휘트니스 이동희 대표는 “휘트니스 센터는 다양한 운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고 흥미를 끌어낼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하며 다이어트와 더불어 체형교정과 체력증진을 중요시 해야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트레이너의 역할 매우 중요하다.”며 “꾸준한 몸 관리와 건강관리를 통해 기존 회원들이 가족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되도록 정진하겠다.”고 강조했다.
 
M2P 휘트니스는 2015년 구미 금오선발대회에서 80kg부문 1위 수상 경력이 있으며, 센터의 전 트레이너는 국가공인 생활스포츠 지도자, 미국체형관리 협회 NSCA-CPT, 미국 스포츠 의학회 NASM-CPT 등의 자격을 이수했다.
 
한편, M2P 휘트니스는 문성점을 비롯해 봉곡동 본점이 있으며 위 내용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상담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 구미시 문성리에 위치한 ‘M2P 휘트니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