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맛집이라는 음식점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여서 서울의 번화가의 하나인 
강남에는 각양각색의맛집 음식점과 많은 회사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이다.

특히, 평일 뿐만 아니라 주말에 커플, 가족 단위로 강남 논현동 데이트 코스로 가볼 만한 곳과 맛집은 어디 있을까? 

이 가운데 오랜 기간 맛집으로 알려진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취영루는 70년 전통의 중국요리 식당으로 이승만 전 대통령의 단골 맛집으로 알려져있다. 또 입맛이 까다로운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 비결은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모든 요리에 인공 조미료를 대신해 직접 만든 천연 조미료 및 향신료를 사용해서 깔끔하고 좋은 평을 받고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강남구청에서 시행하는 모범음식점으로 선정 되었다.

또한 논현동 맛집 취영루는 단체모임 및 소 모임은 물론 룸까지 준비 되어 있어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6층으로 되어있으며 모든 층을 사용하고 있어 작은 공간의 불편함에 제약을 받지 않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논현동 맛집 취영루의 주메류로는 대표음식 수제 물만두 및 코스 요리이다. 만두의 만두피는 얇고 속 안에는 다진 돼지고기와 신선한 제철 야채로 만들어져 있고, 신선한 고기만을 사용해 만든 탕수육, 여름에 판매되는 냉채는 더위를 잊게 해산물 소스와 조화롭게 어울러져 있고 5월부터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중국 냉면을 개시한다.

이외에도 중국음식점의 기본 자장면, 짬뽕, 탕수육과 같은 메뉴는 물론 샥스핀을 포함한 고급 요리, 다양한 중국 전통 북경 요리까지 준비 되어있다.

취영루 관계자는 “강남은 주차공간이 많지 않아서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으나 취영루는 넓은 주차공간이 구성 되어 있고 발렛파킹 서비스도 친절한 주차요원이 진행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이 편안한 식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논현동 맛집 취영루에 관하여 자세한 관련 문의 및 예약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