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가 끝나고 몰린 업무량과 미세먼지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있는 현대인들은 육체적, 정신적 피로가 쌓이기 마련이다. 이러한 피로감은 스트레스로부터 나오는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이다.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풀어 혈액순환을 돕고 정신을 맑게 하며 육체적 정신적 피로를 해소시켜주는데 마사지에도 종류가 다양하다. 특히 타이마사지는 타이 정부의 공인된 의학으로 인정받은 치료방식이다.

몸에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천안 마사지샵 ‘해피타이’는 피로가 많이 쌓인 현대인들을 위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안마사지샵 해피타이는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전문적인 마사지 실력과 천안내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겸비하였다. 또한 먹자골목 특성상 어려운 부분이 주차인데, 해피타이는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차량을 소지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해피타이는 주민들의 힐링을 위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천안 마사지 샵 ‘해피타이’는 호텔식 인테리어와 함께 마사지뿐만 아니라 커플스파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며, 고급 인테리어 속 퀄리티 있는 맛사지를 이벤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