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도수 및 출고가는 동일

리뉴얼된 피츠 병-캔 디자인 / 롯데주류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를 리뉴얼 한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제품의 깔끔한 맛과 시원함이라는 본래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

도수와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한 4.5도, 1147원(500ml 병)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은 ‘얼음산’ 이미지를 넣어 시원한 느낌을 직관적으로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맛을 콘셉트로 선보인 맥주”라며 “새롭게 선보일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와 쌀을 가미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층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