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 치어리더 등에 네이처리퍼블릭 선케어 제품 제공…이색 퍼포먼스도 진행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19년도 시즌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자연주의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년도 정규 시즌에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레이디스 데이 등 키움히어로즈의 정규리그 홈경기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 선’ 등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후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정후와 박병호, 서건창 등 키움히어로즈 선수단과 함께 치어리더에게 선케어 라인 등 제품을 지원하는 한편, 구단의 대표 마스코트와 대형 선스틱을 활용한 이색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단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수많은 야구팬들과 만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브랜드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히트 제품인 ‘보송 선스틱’을 고객들이 더 많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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