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 준비를 서두르는 사람이 많아졌다. 여름이면 탄탄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와 운동도 중요하지만 칙칙해지는 피부를 위한 피부 미백 관리도 신경 써야 한다. 피부 미백을 위해 화장품 쇼핑을 하고 있다면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랭키닷컴 표준조사 결과 2010년 9월부터 현재까지 최다 방문객을 기록하며 기능성 화장품 분야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리스킨은 1위가 된 이유를 댓글 100자 이상으로 작성하면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2005년부터 시작해 매년 70~80% 이상의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는 브랜드답게 브랜드 매니아로 만들어준 제품을 댓글로 적으면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우리 피부는 자외선 과다로 자극을 받으면 멜라닌을 만들어 낸다. 여름이면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이유다. 피부는 번들거리고 피지는 지나치게 많이 분비되며 주근깨, 기미 등의 잡티는 급속도로 늘어난다. 미백 세럼, 미백 크림, 미백 에센스 등은 식품의약품안전청에 미백 성분으로 등록된 물질을 함유해 자외선을 받은 후 멜라닌이 만들어지지 않게 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톤개선을 돕는다. 

피부 미백 화장품을 선택할 때는 겟잇뷰티 화이트닝 순위와 같은 뷰티 프로그램 순위에 의존하기 보다 원료와 피부 적합성 여부를 살펴볼 것을 추천한다. 미백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EGF는 피부에 존재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유지해주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가꿔준다.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감소하는 성분으로 피부 속에 EGF를 많이 함유하고 있을 때 매끈한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EGF 슈퍼 바머 라인은 피부 미백, 피부결 개선,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EGF 성분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으로 관리해준다. 특허 성분인 Sepicalm VG와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이 제품으로 얼굴 하얘지는 법은 EGF 슈퍼 바머 수더 데이, EGF 슈퍼 바머 세럼, EGF 슈퍼 바머 아이 세럼, EGF 슈퍼 바머 크림 순서로 사용하고, 밤에는 EGF 슈퍼 바머 수더 데이 대신 EGF 슈퍼 바머 수더 나이트로 관리하면 된다.

EGF 슈퍼 바머 수더 데이는 스킨로션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기초화장품으로 낮시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산자나무열매추출물은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고 수분을 채워준다. EGF 슈퍼 바머 수더 나이트 역시 밤 시간을 위한 올인원 화장품으로 발효 허브초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잠자는 동안 피부에 진정에 도움을 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해 준다.

EGF 슈퍼 바머 세럼은 유∙수분 밸런스 케어로 보습력을 제공해준다. 앙고리씨오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각질을 잠재워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EGF 슈퍼 바머 아이세럼은 피부가 얇아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에 수분과 양을 공급해준다.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눈가 피부 영양과 탄력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EGF 슈퍼 바머 크림은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꼭 필요한 보습력을 제공하며, 크림을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각종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외부 환경의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남자들을 위한 EGF 바머 라인 제품도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