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이하 한검평)이 요가지도자 및 필라테스 1급 자격증 온라인 무료수강 혜택을 기획해 제공 중이다.

기구필라테스 관련 전체 커리큘럼을 무료로 수강하려면, 회원가입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란에 ‘요가장학생’을 입력해야 한다.

한검평은 최근 집에서하는요가, 필라테스운동기구의 접근성이 높아진 점을 반영해 더욱 많은 수강생들이 비용 부담 없이 전문성을 갖출 수 있도록 무료수강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전체 신청 인원 중 선착순 5000명 회원은 요가가격, 필라테스지도자과정비용 없이 전체 커리큘럼을 수강할 수 있다.

이들은 요가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임산부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등과 관련된 최신기출문제 및 출제예상문제 등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음은 물론 요가자격증따기에 필요한 시험 응시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다.

특히 요가강사, 폴댄스강사 등을 꿈꾸는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자체 취업정보센터를 통해 국제필라테스자격증 관련 활용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자체 취업정보센터에서는 다양한 필라테스동작, 요가자세를 습득한 회원들이 취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구인현황을 게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1상담을 통해 필라테스강사월급 정보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한검평 관계자는 “회원들이 재활필라테스자격증 관련 이론을 확인하고, 스트레칭 명상법이나 필라테스다이어트효과까지 다양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 개발에 힘쓰고 있다. 다양한 전문 지식을 다룬 전체 커리큘럼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큼, 필라테스자격증취득비용이 들지 않는 이번 혜택에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검평은 한국자격검정진흥원 주관의 ‘평생교육장학지원 프로젝트’에서 최우수 교육원으로 선정된 브랜드다. 필라테스국제자격증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내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